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학과소개

학과만의 차별점

 

기초교육을 토대로 애니메이션 졸업작품을 제작함으로써 창의성과 전 제작과정을 익힌다. 


학과만의 차별점

 

애니메이션 졸업작품을 제작 후 상영발표 함. 

 

4차 산업혁명과 함께 상상력과 창의력으로 애니메이션과 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학과

 

미래의 첨단 응용분야인 멀티미디어 환경과 뉴테크놀러지 공간에서 산업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전문적인 애니메이터 양성을 목적으로 기획력, 창의력, 예술성, 디지털 기술 등 산업현장에서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법을 이용한 2D 애니메이션과 최첨단의 장비와 소프트웨어를 갖춘 3D 애니메이션, 영상디자인 제작을 경험함으로서 애니메이션의 전문적인 기획과 제작방법을 익힙니다. 애니메이션을 산업으로 육성, 발전시키고 있는 부천시, 구로 디지털 벨리, 가산 디지털 벨리와 DMC, 부천시 테크노파크 업체들과 최적의 환경에서 산학협력과 연계된 교육으로 애니메이션 산업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애니메이션의 모든 과정을 이해하고 경험하며 독창적인 영상언어와 아이디어, 창의적인 감각과 융복합적 사고능력을 키워 실무에서 빛을 발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드로잉, 2D/3D 디지털 프로그램, 원동화, 일러스트레이션, 모션그래픽 등 2D/3D 애니메이션과 영상디자인의 기획 및 제작에 필요한 실무중심의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애니메이션 관련업체 및 졸업동문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한 현장실습, 업체견학, 졸업생 취업특강 및 멘토링을 통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과소개1.jpg

 

학과소개2.jpg

 

학과소개3.jpg

 

상단으로 가기